베네스트 매트리스 덕분에 요즘 꿀잠이 뭔지 온몸으로 경험하고 있어요



요즘 완전히 꿀잠이 뭔지 온몸으로 경험하고 있어요. 예전까지는 잠을 자도 제대로 잔거 같지 않고, 계속 뒤척이는거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그런데 얼마 전 베네스트 매트리스를 사용하고 나서는 안정된 숙면을 하고 있어요. 안정된 숙면이라고 하는 건 잘 때 뒤척임이 적고, 피로감을 풀게 하는 거라고 생각해요. 잘 때에도 에너지를 많이 소비하게 되면 자고 일어나서도 너무너무 피곤해요. 잘 때 에너지를 충전시킨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면 너무너무 억울하겠죠? 직접 만져보고 누워보면서 고른 제품이에요. 그저 지인들 이야기 듣고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구매를 한 거라 더 만족감이 높다고 할 수 있어요. 뭔가 더 애정이 간다고 해야 할까요? 실버, 퍼플, 블루 3가지 중에서 저는 블루를 선택했어요. 그 이유는 제가 아래에서 충분히 설명드릴께요.




띵동 – 하는 소리와 함께 저희 집으로 베네스트 매트리스가 도착했어요. 언제나 새로운 제품을 만나는건 설레는 일이기도 해요.

처음 딱 배송 왔을 때는 크기가 이게 맞나? 싶었어요. 압축팩에 들어 있어서 상당히 슬림한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도 딱 들어 보니 묵직하더라구요. 압축 비닐을 열어주니까 점점점점 부풀어서 원래의 크기로 돌아왔어요. 비닐을 제거하고 침대에 올리면 설치는 끝! 설치하는데 엄청 신기하더라고요! 이 큰게 저 상자안에 쏙 들어가있었다니 엄청 나오고 싶었을듯요!!!


어때요? 은은한 블루컬러가 심리적으로도 안정을 주어서 전 갠적으로 넘 맘에 들어요. 우리집에 온걸 환영해! 딱 받아 보니까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물론 침대의 디자인 보다는 기능면에 중점을 두어야 하지만 디자인 상으로도 예쁘면 좋잖아요. 저희집 침실 분위기에도 침대프레임에도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제 제가 블루 베네스트 매트리스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릴께요. 우선 블루외에도 실버와 퍼플에 모두 적용되는 특징들이 있어요. 먼저 엣지 사이드스프링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다는 거에요. 가장자리 부분을 견고한 포켓스프링으로 한번 더 감싸주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쏠림없는 지지력을 제공해 주어요. 대부분 오래 사용할 각오로 구매하는 거잖아요. 그런데 얼마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막 꺼짐 현상이 일어난다던가 쏠림현상이 일어나다고 하면 엄청 섭섭할 꺼에요. 바꾸기에는 오래 되지도 않았고, 또 바꾸자니 가격적인 면에서 신경이 쓰이고, 그런데 이 제품은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 있어요. 근데 이 제품 자체가 소모품이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흐르면 간혹 고장이 날 수도 있어요. 하지만 이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하면 걱정하지 않아도 되요.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만큼 AS기간 또한 10년이에요. 그것도 포켓스프링을 말이에요. 사실 판매에만 집중해서 무상 보증기간이 거의 없는 곳도 많은데 여기는 10년이라는 시간을 잡아 주었어요. 그만큼 자신이 있다는게 아닐까 실어요.


또 다른 공통적인 특징은 탁월한 탄력성을 가지고 있다는 거에요! 매트리스 전체의 탄성강도를 유지시켜주고 있기 때문에 처음 구매했을 때 그래로의 느낌을 쭈욱 가지고 사용할 수 있어요. 몇 년 안됐는데 막 꺼짐 현상이 있으면 당연히 안되겠죠?

또 다른 건 폼과 폼 사이의 미끄럼을 방지하도록 설계가 되어 있어요. 폼과 폼이 미끄러워 지면 모양이 변형이 되기도 하고, 안정된 숙면을 제공해 주지 못해요. 이런 것 하나하나가 잘 설계가 되어있다 보니까 베네스트 매트리스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거 같아요. 어른 외에도 아이들에게도 많이 사랑받고 있어요. 그 이유는 바로 안락한 숙면을 도와주는 소재 때문이에요. 흡수성과 발열성이 우수한 코지화이버가 있기 때문에 더운 여름에도, 추운 겨울에도 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숙면을 경험할 수 있어요. 생각해 보면 눈만 감는다고 잠이 드는게 아니더라구요. 어디에 내가 누워 있는지, 어떤 자세를 취하고 있는지, 그 날의 온습도는 어떠한지 등 모두가 맞춰져야지 잠을 잘 잘수 있는거 같아요. 그러기 위해서는 어디에 누워서 자는가가 제일 중요하겠죠?


특히나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에게는 수면환경이 제일 중요해요. 어른들 중에서도 열이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아이들 또한 기초체온이 조금 더 높은 경우가 있어요. 그러면 잠을 잘 때 막 덥다고 깨기도 하고, 짜증도 부리고 그런 아이들이 있어요. 잠을 설치면 그 날 하루의 스케쥴이 괜히 망가지는 것처럼 느낄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흡수성과 발열성이 높은 제품을 사용해야 보다 나은 잠을 청할 수 있어요. 뒤척임이 심한 아이를 두고 계신 부모라면 한번 사용해 보세요.


게다가 벰부소재로 되어있어서 예민한 피부를 가진 어린아이도 모두 잘 사용할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항균과 항진성이 99%인 천연 대나무 성분의 원료를 가공하고 제작한 자연친화적인 원단으로 만들어져 있어요. 생각해 보면 아이들이 입는 옷의 소재는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하루에 삼분의 이를 맞닿고 있는 침대 소재에 대해서는 신경을 안쓰는 분들이 많아요. 하지만 호흡기와도 연결이 되고, 피부와도 직간접적인 영향을 주는 것이기 때문에 어떤 소재를 사용하는지도 꼼꼼하게 따져 보아야해요. 그런면에서 이 블루 제품은 완전 우수하다고 할 수 있어요.


또 제가 이걸 바꿔야겠다고 생각한게 최근 일어난 그 라돈 때문이에요. 라돈이 침묵의 살인자로도 불리며, 몸에 좋지 않다고 해요. 정말 인체와 관련된 제품에서 그런 유해물질이 나왔다는 것 자체가 너무 소름이 돋아요. 소비자는 믿고 구매를 하는건데 뒷통수를 맞게 된거잖아요. 그런데 저희집에 온 BENEST 브랜드는 자체 안전 테스트는 물론 공식 기관 테스트를 실시하고,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이에요. 이런 마인드로 손님들을 응대하니까 전 더 마음이 끌릴 수 밖에 없었어요.

게다가 이렇게 안전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었어요.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하는 것이 지혜로운 소비이며, 먼 미래까지 내다보고 생각하면서 적절한 물건을 선택하고 최대 만족을 얻는 소비 행위에요. 그렇기 때문에 이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다고 생각을 해요. 영국 왕실의 침실을 그대로 가져온 듯한 영국 감성을 가진 고품격 매트리스를 말이에요! 가끔 침대에 누워서 이게 꿈인지 생시인지 생각할 때가 있어요. 독립된 스프링 하나하나가 하중에 개별적으로 반응을 하기 때문에 딱 누우면 빈틈없이 받쳐주는 느낌을 받아요. 그래서 그런지 누군가 내 체형을 딱 알아보고 맞춤으로 제작해 준거 같은 느낌이 들다 보니까 그냥 눕는 거 자체로도 기분이 좋아요.


세계 여러나라에서 이 브랜드와 제품을 선택하는 이유를 알겠어요. Best + Nest의 합성어로 최고의 보금자리를 선사하고자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는 이곳에서 편안한 숙면을 누리고 있어요. 사용해 보면 알겠지만 정말 고품격이라고 하는 이유를 몸소 느껴 볼 수 있어요.

고품격이라고 하는건 그냥 나오는 말이 아니에요. 고객의 건강을 위해서 3곳에서 테스트를 받아 보았다고 해요. 그런데 그 결과는 모두 승인! 미국 공인 인증 연구소에서 검증된 원자재를 사용한다고 입증을 해주는 CERTIPUR-US에서 인증을 받았어요. 또한 세계적으로 통인된 테스트인 OEKO-TEX STANDARD 100에서 유럽 섬유제품 품질인증을 받았어요. 마지막으로 화학성분의 접착제 사용을 최소화 했는지 안했는지를 보는 LOW-VOC에서 또한 인증을 받았어요. 그냥 단순히 누워서 잠을 자게 해주는 것만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안에 들어간 내장재 또한 입증되어 있는 제품이 좋더라고요. 이렇게 다양한 인증을 받아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는거 같아요.

조회 0회

Copyright © 2018 BENEST. All rights reserved.

  • White Facebook Icon
  • White Twitter Icon
  • White Instagram Icon
  • White YouTube Icon
  • White Pinterest Icon

Be a SociaLight and  Follow Us :

benest_ci.png

| 경기 의왕시 안양판교로 213. 204호(청계동) 

|  TEL. 031.424.4001  |  FAX. 031.424.4003